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신작 패션댄스게임 ‘데뷰(debut/제이투엠소프트 개발)’의 오픈형 테스트 ‘데뷰 쇼케이스’를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뷰 쇼케이스’는 피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총 2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시작일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데뷰’는 이번 ‘쇼케이스’ 통해 발끝부터 머리끝까지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쇼핑 기능인 ‘채핑’ 기능, 아이템 전 등을 통해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데뷰 소개 동영상과 다양한 패션 코디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데뷰’는 ‘쇼케이스’ 런칭을 기념해 10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사이트에서 패션아이템과 체형으로 나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플래시게임을 진행한 뒤 게임을 친구에게 메일로 보내거나, 자신이 디자인한 게임 속 화면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공연티켓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5회 이상 게임 진행 후 경품에 응모하면 명품 핸드백, 스파마사지 이용 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데뷰 스토리’코너에서 ‘데뷰 쇼케이스’ 경험담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했던 닉네임을 공개 서비스 때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데뷰 쇼케이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ebu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의 KT 인사·조직 개편, 1월에 나온다
-
2
오픈시그널 “SKT 품질 신뢰성 지표 선두…KT는 5G 속도, LGU+는 가용성 1위”
-
3
화웨이코리아, 내년 AI 반도체 '어센트 950' 출시…“엔비디아 외 선택지”
-
4
[사설] KT 박윤영號, 첫 인사가 만사다
-
5
[ET톡] '안면인증' 빠진 알뜰폰, 공익 책임은 어디에
-
6
[데스크라인]디지털 난개발
-
7
3분기 스마트워치 시장 화웨이·샤오미 '질주'…삼성만 하락세
-
8
KT發 통신시장 재경쟁 불씨…수익개선 속 보안사고 여진 지속
-
9
안면인증 우려에 정부 “생체정보 저장 없다”…알뜰폰은 잇달아 도입 중단
-
10
과기정통부, 개인정보 3000개만 저장됐다는 쿠팡 발표에 강력항의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