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판타지 액션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헬보이2:골든 아미’가 개봉된다.
헬보이는 전 세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총 출동한 작품으로 미국과 영국은 물론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2008년 최고의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편에 이어 4년 만에 돌아온 헬보이는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액션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음울한 지하 세계를 배경으로 어두운 괴물과의 대결을 단순히 다룬 전편과는 달리 이번 ‘헬보이2:골든 아미’는 세상을 지배하려는 누아다 왕자가 깨우는 골든 아미와 헬보이 군단과의 화려한 액션과 더욱 커진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에 초점을 두고 있다.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골든 아미와 헬보이와의 대결. 이 장면은 끊임없이 재생되는 골든 아미의 스케일과 헬보이의 날렵한 액션신으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는 전망이다.
또 뉴욕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엘리멘탈’과 ‘헬보이’와의 대결도 볼거리다. 거대한 스케일은 물론 아름답다고 평할수 밖에 없는 화려한 영상을 선사한다. 이밖에 이 영화엔 액션영화답지 않은 아기자기한 로맨스도 있다. 헬보이와 리즈의 성숙한 사랑과 반인반어 에이브와 뉴엘라 공주의 애틋한 사랑은 보는 이에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양념으로 작용하다.
한정훈기자 existen@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코웨이, 10년만에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진입 '시동'
-
4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5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6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7
속보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
-
8
서울시, '한강버스' 2척 첫 진수…해상시험 등 거쳐 12월 한강 인도
-
9
이재명, 위증교사 1심 재판서 무죄
-
10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