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판타지 액션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헬보이2:골든 아미’가 개봉된다.
헬보이는 전 세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총 출동한 작품으로 미국과 영국은 물론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2008년 최고의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편에 이어 4년 만에 돌아온 헬보이는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액션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음울한 지하 세계를 배경으로 어두운 괴물과의 대결을 단순히 다룬 전편과는 달리 이번 ‘헬보이2:골든 아미’는 세상을 지배하려는 누아다 왕자가 깨우는 골든 아미와 헬보이 군단과의 화려한 액션과 더욱 커진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에 초점을 두고 있다.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골든 아미와 헬보이와의 대결. 이 장면은 끊임없이 재생되는 골든 아미의 스케일과 헬보이의 날렵한 액션신으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는 전망이다.
또 뉴욕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엘리멘탈’과 ‘헬보이’와의 대결도 볼거리다. 거대한 스케일은 물론 아름답다고 평할수 밖에 없는 화려한 영상을 선사한다. 이밖에 이 영화엔 액션영화답지 않은 아기자기한 로맨스도 있다. 헬보이와 리즈의 성숙한 사랑과 반인반어 에이브와 뉴엘라 공주의 애틋한 사랑은 보는 이에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양념으로 작용하다.
한정훈기자 existen@
많이 본 뉴스
-
1
산업부 “체코 반독점당국 원전계약 일시보류, 진정 절차일 뿐”
-
2
베일 벗는 현대의 차세대 수소전기차 '이니시움'
-
3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4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 3.9조원…전사 매출은 분기 최대치
-
5
현대차, 넥쏘 차세대 모델 내년 출시…1회 충전시 650㎞ 달린다
-
6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7
SK하이닉스 'HBM 독립사업부' 만드나
-
8
체코, EDF·웨스팅하우스 '韓원전 계약' 진정 기각
-
9
단독CJ온스타일, 딜라이브·아름방송·CCS충북방송 송출 내달부터 중단
-
10
한국공학대, 세계 최초 다이아몬드 트랜지스터 개발 성공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