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외장 하드 드라이브 신제품 출시

Photo Image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com)는 프리에이전트 외장 하드 드라이브 신제품군을 출시했다.

차세대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신제품군은 데스크탑 및 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해 최적화된 제품군들로 구성됐으며, 맥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들도 출시됐다. 이에 따라 모든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백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사진 및 비디오, 음악 등의 소중한 디지털 컨텐츠을 안전하고 보호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대표제품인 휴대용 외장하드 ‘프리에이전트 Go(FreeAgent Go)’는 두께가 12.5mm에 불과, 현존하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 중 가장 슬림한 제품이다.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정도로 작은 사이즈에 가장 얇은 외장 하드 드라이브이면서도, 씨게이트의 뛰어난 충격 및 진동 보호 기능이 적용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에이전트 Go’는 또한 외장 하드로는 도킹 스테이션 옵션으로 제공, 번거로운 케이블 연결 절차 없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500GB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저장 용량을 포기해야했던 기존의 휴대용 외장 하드의 한계를 극복, 진정한 모바일 스토리지 솔루션으로서 가치를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블랙, 실버, 블루, 레드 등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출시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프리에이전트 Go’용 데스크탑 도킹 스테이션을 별도로 판매되며, 휴대시 발생할 수 있는 흠집 보호를 위해 가죽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더욱 스타일리쉬한 멋을 살릴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