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이 주최하고 한림대학교가 주관하는 ‘한림대 스트릿댄스 페스티벌 (FEEL DA STREET)’이 9월 17일 한림대학교 학생회관 앞 광장에서 열린다.
이번에 열리는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은 국제 마임축제와 인형극제등 세계적인 축제들이 열리는 문화의 도시 춘천에서 ‘FEEL DA STREET’이란 이름을 걸고 하는 그 4번째 행사다.
9월 17일 한림대학교 학생회관 앞 광장에서 오전, 오후 공연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12시부터 1시까지 열리는 낮 공연에는 프리 스타일과 솔로 공연이, 오후 5시 반부터 7시까지 열리는 오후공연에는 팀별 퍼포먼스가 펼쳐지게 된다.
프리챌은 스트릿 댄스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들에게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스트릿 댄스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주는 ‘스트릿 댄스 TV’를 서비스하고 있다.
아마추어와 댄스 동아리 및 전문 스트릿 댄스팀들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솔로나 팀은 프리챌 스트릿 댄스TV (http://streetdancetv.freechal.com)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이들은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는 열린 행사다.
주최사인 프리챌은 또한, 관객과 댄서들이 모두 신나게 즐기는 장이 될 본 행사를 온라인 생중계해 열기의 현장을 네티즌들에게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생중계가 끝난 후에는 고화질 영상과 멋진 현장 사진을 프리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프리챌 이길성 뉴미디어팀장은 “국내 포털 중 유일하게 스트릿 댄스 전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프리챌과 문화의 도시 춘천에 있는 한림대학교가 손을 잡고 이번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을 열게 되었다.”며 “관객과 참가자는 물론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네티즌들까지 젊음의 열기가 넘치는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2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3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4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
5
SKT 자급제 요금 '에어', 100일만에 회원 10만명 돌파
-
6
김민석 국무총리, 넥슨 찾아 “게임·e스포츠는 중독 아닌 핵심 문화산업”
-
7
이노와이어리스, 'LIG아큐버'로 사명 변경…AI·방산·전장 등 사업 확장
-
8
[포토] 넥슨 경영진과 간담회 갖는 김민석 국무총리
-
9
GSMA “이통사 수익화 전환점…AI·소버린 클라우드 핵심 변수”
-
10
지하공간 장거리 무선통신·6㎓ 와이파이 출력 제고....전파규제 푼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