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깐느 PDP `영화 마케팅`

Photo Image

 삼성전자는 ‘파브 깐느 PDP TV·사진’를 영국 BBC영화 ‘지구(earth)’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깐느 PDP TV(450·550·650·750)를 구매한 고객에게 영화 지구 예매권 3매를 주고 오는 10일까지 파브 홈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퀴즈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예매권 200매를 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 달 4일 개봉하는 영화 ‘지구’는 제작비 300억원을 투입해 세계 26개국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경이로운 생명의 모습을 담은 영국 BBC 최고의 다큐멘터리 영화로 프랑스· 독일· 일본 등에서 개봉하여 전례 없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이 회사 손정환 상무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깐느PDP TV 650과 750은 휘발성 유기 화합물 사용량과 배출량 제로를 구현하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환경 친화적 제품” 이라며 “깐느 PDP TV의 친환경 콘셉트와 영화 지구가 잘 맞아 떨어져 친환경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깐느 PDP TV와 트랜스포머· 본 얼티메이텀· 스타더스트 등 유명 영화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올해는 인디아나 존스4에 이어 지구까지 다양한 영화와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강병준기자 bjkang@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