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작 게임]온라인게임-게임하이/데카론

Photo Image

 게임하이(대표 배한욱)는 오는 23일부터 ‘데카론’ 액션 5를 업데이트한다.

 데카론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등지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MMORPG다. 중세 유럽풍 게임으로 세밀하고 사실적인 표현과 화려하고 역동적인 전투를 구사하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몬스터를 잡아 캐릭터를 키우고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고 대규모 길드전이나 공성전도 가능하다. 명성과 직위에 따라 NPC와의 대화 내용이 바뀌고 직위가 높을수록 게임 안에서 행사할 수 있는 능력이 강해진다.

 데카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종족인 ‘알로켄’을 선보인다. 데카론의 일곱 번째 캐릭터인 알로켄은 뛰어난 미모를 지닌 여성 캐릭터로 창과 마법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용자들이 레벨을 좀 더 손쉽게 올릴 수 있도록 퀘스트를 새 단장하고 레벨이 높은 이용자를 위한 전용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퀘스트 새 단장을 통해서는 사용자들이 레벨을 손쉽게 올리도록 했고, 신규 퀘스트를 대거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높은 레벨 이용자 전용인 ‘데드프론트’에 ‘최상위 데드프론트’를 추가해 이들에게 새로운 모험의 장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하이는 이 외에도 ‘고고씽’ ‘서든어택’의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캐주얼 레이싱 게임 고고씽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자동차 1종과 서울 남산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신규 트랙을 각각 1종씩 추가한다. 서든어택도 29일 업데이트를 거쳐 새로운 맵과 총기를 선보인다. 지난 5월 발표한 프로젝트M, 프로젝트E, 프로젝트L 3개 게임의 신규 라인업도 하반기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