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4월 다섯째주

Photo Image

◆NHN, 1차 반지원정대 모집

NHN(대표 최휘영)은 신작 온라인롤플레잉게임 ‘반지의 제왕’의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반지원정대 1기 모집은 일반 이용자 2만5000명과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선발된 5000명을 포함한 총 3만명이다. 1차 비공개 테스트는 내달 8일부터 20일까지로 예정돼 있다.

J.R.R. 톨킨의 소설을 토대로 만들어진 반지의 제왕은 ‘인간’과 ‘호빗’, ‘드워프’, ‘엘프’의 4가지 종족을 선택한 후, ‘지휘관’, ‘수호자’, ‘용사’, ‘사냥꾼’, ‘도적’, ‘현자’, ‘음유시인’의 총 7가지의 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또 암흑의 군주, 사우론에 맞선 광활한 중간계 전투에서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즐기면서 영화 속에 등장하는 ‘간달프’를 만나거나 ‘달리는 조랑말’, ‘리벤델’과 같은 전설적인 지역의 체험도 가능하다. 또 총 2200여 개에 달하는 풍부한 퀘스트와 하우징 시스템, 1만 여개의 독특한 게임 아이템, 2500 가지의 몬스터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넥슨, 엘소드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내달 8일까지 총 3주간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추가되는 주요 게임 콘텐츠는 신규 캐릭터 ‘레이븐’, 신규 마을 1종, 신규 던전 3종 등이다.

금일 추가된 콘텐츠는 ‘알테라섬’에 위치한 신규 마을인 ‘알테라’와 첫 번째 던전 ‘블랙크로우호’이며 두 번째 던전인 ‘회귀의 평원’은 오는 오는 30일에, 세 번째 던전인 ‘운송터널 B4-1’과 신규 캐릭터 ‘레이븐’은 내달 8일에 각각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엘소드’, ‘아이샤’, ‘레나’에 이은 네 번째 메인 캐릭터 ‘레이븐’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으로써 게임 시나리오 속에서 ‘블랙크로우호’의 보스 몬스터이자 선과 악의 양면성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한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느낄 수 있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