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프리미엄 영화관 오픈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가 사용자들이 무료로 HD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2개의 프리미엄 영화 서비스(씨네로, 씨네웰컴)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판도라TV는 향후 다양한 HD 영상 제공을 위한 콘텐츠 확보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문을 연 씨네로(www.pandora.tv/my.cinero)와 씨네웰컴(www.pandora.tv/my.cinewelcom) HD 영화관은 ‘데쓰프루프’나 ‘가족의 탄생’, ‘우아한 세계’, ‘일루셔니스트’, ‘사랑’, ‘M’ 등의 최신 영화가 매일매일 한 편 이상씩 업데이트 되며 총 500여 편 이상의 HD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판도라TV는 이번 HD 영화 서비스를 시작으로 독립영화나 국내 미개봉작 등을 비롯해 국내외 영화 예고편이나 뮤직비디오, 게임 동영상 등 다양한 HD 영상 콘텐츠를 확보해 판도라TV 글로벌 서비스를 통한 문화 콘텐츠 교류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판도라TV HD 서비스 개시로 예전의 경우 원본은 고화질이지만 기술적 지원이 되지 않아 온라인상에서 저화질로 감상할 수 밖에 없었던 영상들도 이제는 제대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번에 오픈된 판도라TV 프리미엄 영화관은 씨네로나 씨네웰컴과 같은 온라인 VOD 영화사업자에게 영화 상영 전에 플레이 되는 광고 당 2원의 수익이 배분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