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대표 김영민 www.trigem.co.kr)의 슈퍼 멀티 노트북PC ‘에버라텍 8500’은 최신 기능을 구현하는 최고급 인텔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제품이다.
동양적 단아함을 반영한 무 광택 블랙 컬러와 고급스러운 하이글로시 블랙 컬러의 순환 배치로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외관을 갖췄다. 크롬라인을 삽입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을 강조했다.
게임이나 3D 등 높은 사양의 그래픽 성능이 요구되는 작업에 최적화한 최신 그래픽 카드를 별도 탑재했다. 실감나는 영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빠른 그래픽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간편한 터치 센서 버튼을 적용,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마우스 클릭 없이도 쉽게 영화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노트북PC가 켜졌을 때만 LED가 나타나도록 해 노트북 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삼보컴퓨터는 3월 말까지 두 달간 구매 고객에 무한도전 신년 세트가 포함된 아카데미 선물 패키지를 지급하고 응모를 통해 미국, 일본, 캐나다 3개국 해외연수기회, 닌텐도DS, 전자사전 등을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