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스위트피
델리 스파이스의 리더 김민규가 솔로 프로젝트 스위트피 3집으로 컴백했다.
3집 ‘거절하지 못할 제안’은 세기의 명작 영화 ‘대부’에서 여러 번 등장하는 말론 브란도의 대사에서 가져왔다. 타이틀곡인 ‘떠나가지마’는 사랑과 이별 사이에 놓인 마음의 두 갈래 길을 감성적인 현악 선율과 가슴 떨리는 보컬로 표현해 냈다. 타루와 함께 불러서 마치 실제로 헤어짐을 앞둔 연인의 목소리인 것처럼 들린다. 김민규의 변함 없는 미성, 허브 향을 닮은 타루의 투명한 목소리, 그리고 조윤정(두번째달)의 바이올린이 쓸쓸함과 포근함을 동시에 전해준다.
튼실한 뿌리를 가진 뮤지션인 만큼 한동안 대형 스타가 등장하지 않은 척박한 모던락 씬에 다시 한 번 새 바람을 일으켜줄 것이다.
◆신곡-엠씨 스나이퍼 ‘For You’
디지털음원 소요가 높아지는 스나이퍼가 첫 번째 싱글 ‘For You’를 발매했다.
자신만의 음악적인 색깔을 더욱 확고히 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스나이퍼는 이번 앨범에서 기존과는 다른 변화를 시도했다. 옛날에 듣던 음악들을 회상하며 쓴 타이틀곡 ‘For You’는 정말 쉬운 가사와 단조로우면서 멜로디컬한 플로우 그리고 정말 싸구려틱한 반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특히 떠나간 연인을 회상하면서 하고 싶은 말을 못했던 후회를 울분으로 토해내는 듯한 후렴구는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잊지 못할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
이 스나이퍼의 앨범은 팬들의 부탁과 스스로 겨울이라는 풍부한 감성에 젖어 작업한 것이다. 그가 어떤 앨범을 가져 왔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많이 본 뉴스
-
1
로또, 현금카드로 구매하는 시대 오나···당첨금도 비대면 지급
-
2
[CES 2025] 젠슨 황 엔비디아 CEO “개인용 AI 슈퍼컴·로봇 플랫폼 출시”
-
3
삼성이 만드는 로봇은 어떤 모습?…이동성·AI 강화 전망
-
4
이통 3사, LTE 요금제 57% 없앤다…통합요금제 출시 잰걸음
-
5
[CES 2025]데이터센터 밖으로…엔비디아, AI 생태계 확장 노림수
-
6
'AI 패키징' 도전 SK하이닉스, 글로벌 인력 확보 착수
-
7
[CES 2025] CES 2025는 H·U·M·A·N 이다
-
8
“드론으로 택배 왔어요”…'생활물류법' 17일부터 시행
-
9
단독현대차, 자산운용사 만든다…'현대얼터너티브' 출범
-
10
단독GS25 결제시스템 오류…점주 단체, 본사에 “보상하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