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이 본격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20일 양재 본사에서 연극열전과 ‘연극열전2’ 프로젝트 마케팅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향후 양사의 협력방향에 협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다음은 12월부터 2009년 1월까지 총 13개월 동안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연극열전2’ 프로젝트의 공식후원사로서 활동하며 침체 된 한국 연극계의 부활과 공연문화의 질적 성장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그 동안 다음은 청소년 영화제작을 후원하는 ‘유스보이스’, 한메일넷 이용자들에게 문화공연을 즐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컬처홀’ 서비스 등을 통해 다양한 문화콘텐츠 개발과 공연 문화에 참여해 왔다. 다음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김태호 다음 마케팅 센터장은 “이번 ‘연극열전2’ 후원을 통해 침체되어있는 한국연극계의 발전과 공연문화의 질적 성장이 이뤄지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음은 문화계와 다음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국회, 계엄해제 결의안 통과....굳게 닫힌 국무회의실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