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컴퓨팅 기업]정보보호-포티넷코리아

Photo Image

 포티넷코리아(대표 이상준 www.fortinet.co.kr)는 통합위협관리(UTM) 시스템의 선도 업체인 포티넷의 한국 법인이다.

포티넷코리아는 경쟁이 가열되고 있는 국내 UTM 시장에서 앞선 기술력과 차별화된 성능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시장 공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포티게이트-3000’ 시리즈의 기능과 성능을 대폭 확장한 ‘포티게이트-3810A’와 ‘포티게이트-3016B’를 선보였다.

신규 솔루션은 방화벽 성능이 경쟁사나 포티넷 기존 제품보다 300% 이상 높은 26Gb로 대폭 향상됐다. AMC 슬롯을 제공, 기존 시스템에 비해 확장성이 개선됐으며 네트워크 코어 및 데이터센터 구축에 적합하다.

이 회사는 중소기업 시장에서처럼 다양한 보안 위협에 대한 올인원 솔루션으로 접근하기 보단 방화벽이나 IPS 등을 대체하면서 필요한 부가 가능을 더할 수 있는 장점을 내세울 계획이다.

포티넷코리아는 UTM 장비를 기반으로 기존에 방화벽 용도로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과 노후한 VPN 장비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업그레이드 및 교체 수요에도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국내 VPN 전문 벤더인 액텔라를 새 파트너로 영입, VPN 윈백 시장의 입지를 강화했다. 이와 함께 포티넷은 보안 및 네트워킹 통합 플랫폼인 ‘포티게이트-224B’를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고성능 스위치와 다중 위협 보안, 세분화된 액세스 컨트롤 기능을 결합한 보안 및 네트워킹 통합 플랫폼인 ‘포티게이트-224B’는 여러 대의 포인트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서도 NAC 기능의 수행뿐만 아니라 외부의 네트워크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또 포티넷은 ‘포티가드’ 서비스를 통해 UTM 구성 요소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포티게이트 전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포티가드 배포 네트워크 서비스는 포티게이트 전 제품에 업데이트된 바이러스 백신과 IDP 시그니처 데이터베이스를 전 세계 포티게이트 플랫폼으로 다시 자동 전송하는 서비스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