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리니지2가 LG파워콤(대표 이정식, www.lgpowercomm.com), GS리테일(대표 허승조, www.gsretail.com)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동 마케팅은 GS25 편의점에서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세 가지의 리니지2 패키지 상품 중 하나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리니지2 패키지 상품은 각각 로지텍 G9 게이밍 마우스와 USB250 스테레오 헤드셋, 기가바이트 리니지2 그래픽카드, 리니지2 180일 무료이용권의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마엘 티셔츠와 클라이언트는 공통으로 제공된다.
또한 리니지2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닌텐도 DS 라이트, 코닥 디지털카메라, HP 복합기, 홈씨어터 등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여 고객들은 선택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초고속인터넷과 유통, 게임의 공동마케팅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는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IT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MS, 사무용 SW '아웃룩·팀즈' 수 시간 접속 장애
-
3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4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5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6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7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8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