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윤종용)는 가전제품이 집안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중요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식되면서 사용편의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으로 가을 혼수특수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는 거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인테리어인 TV로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보르도TV 디자인이 올해 혼수 고객들에게도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초 출시한 2007년형 보르도 LCD TV는 부드럽고 투명한 곡선의 ‘하단 베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크리스털 와인 잔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혼수가전의 대표주자인 냉장고와 세탁기도 기능은 강화하고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07년형 지펠은 684L의 넉넉한 용량과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식품의 수분을 오래 유지해주는 수분케어 기술을 탑재했다. 특히 냉장·냉동실 냉각기가 따로 탑재된 독립냉각방식을 채택, 야채나 과일도 오랫동안 신선하고 촉촉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삼성전자의 하우젠 드럼세탁기는 2007년 신기술인 ‘다이아몬드 드럼’을 탑재해 세탁력은 높이고 옷감 손상과 전력, 물소비, 세탁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맞벌이 부부에겐 청소도 만만치 않은 일거리다. 삼성전자의 스텔스 청소기는 청소기를 돌리면서 TV를 보거나 전화 통화까지 할 수 있을 정도로 소음을 낮춘 진공청소기다. 먼지 방과 공기 방이 따로따로 분리돼 높은 흡입력을 오래 유지하는 ‘트윈챔버 시스템’을 채용했으며 3중 은나노 항균 시스템과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HEPA H13필터를 채용해 위생기능을 강화했다.
삼성전자는 가을 혼수시장을 잡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해 혼수 고객으로 등록만 하면 베라왕 드레스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하우젠 드럼세탁기, 갤럭시 정장 등의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를 22일까지 구입 제품별로 진공 스팀청소기, 쿠쿠밥솥, 다용도 야채 용기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이달부터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디지털프라자, 양판점, 백화점, 할인점에서 삼성전자 제품과 혼수, 이사, 통신 등의 제휴 파트너 상품을 복합 구매할 경우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0만원까지 혜택을 주는 ‘패밀리 세이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동석기자@전자신문, dskim@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3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4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5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6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7
“브로드컴, 인텔 반도체 설계 사업 인수 검토”
-
8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
9
천안시, 총 인구수 70만 달성 코앞…작년 7000여명 증가 5년 만에 최대 유입
-
10
속보국가기간 전력망 확충 특별법, 여야 합의로 산자위 소위서 가결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