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MMORPG ‘완미세계(http://wanmi.netmarble.net)’에 대한 테스터를 21일까지 모집한다.
‘완미세계’한글 버전을 처음 체험하게 될 이번 1차 테스트는 총 3만명 모집 예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완미세계’의 자유비행 시스템은 기존 MMORPG에서 선보인 일반적인 비행도구들과 달리 가오리, 백조, 불타는 검 등 생물에서부터 무생물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모습들로 선보인다. 또한 1레벨부터 비행이 가능해 초보 마을에서도 수백명이 동시에 나는 대규모 비행의 장관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공중전투도 가능하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 (www.pangya.com)’가 여름방학을 맞아 신규 또는 초보 유저들을 위한 튜토리얼 모드 등의 업데이트와 친구 추천하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폭 개편된 튜토리얼 시스템은 초급·중급· 고급 코스로 나눴다. 현재는 초급 코스의 플레이가 가능하고 중급과 고급 코스는 곧 추가될 예정이며 각 코스를 완료할 때 마다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그리고 팡야를 처음으로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루키 채널의 전용 옵션이 도입됐다. 루키 채널은 바람의 세기가 3미터로 제한되고 홀컵의 크기가 두 배로 커지면서 칩인의 기회도 두 배 상승했다. 코스 선택에도 제한이 생겨 초보자는 쉬운 코스부터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4종의 수영복 레어아이템과 총 8종의 각 캐릭터별 신규 수영복 의상이 추가됐다.
IT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