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photonews/0707/200707090148_09042226_915803061_l.jpg)
아티스트-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이번에는 남성의 섬세한 사랑의 감정 변화를 담아 낸 새 음반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서 그들은 지난 변화의 성공에 머무르지 않고 한계점을 넘어선 변화를 시도했다. 그래서 앨범 제목은 ‘노 리미테이션스(No Limitations)다. 앨범의 포인트는 압축된 감정을 유감없이 들려주는 간결한 보컬이다.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한 슬픔도 기쁨 넘치는 사랑의 시작도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목소리 안에서 진실된 감정으로 변화해 듣는 이에게 전달된다.
타이틀 곡 ‘마이 앤젤’은 현악기의 부드러운 선율 위에 사랑의 그리움을 담은 정통 발라드다. 두 사람의 목소리가 가진 장점의 조화가 가장 돋보이는 곡이다.
신곡-원티드 ‘I Promise You’
2004년 1집을 발표하고 1년이 채 못 되는 활동 기간을 선보인 후, 안타까운 사고로 멤버 서재호를 잃고 활동을 접었던 비운의 그룹 원티드. 3년 만에 가수 이정과 함께 새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서 이정이 원티드의 빈자리를 누구보다도 잘 채워줬다.
감성적 멜로디와 후렴의 강렬한 코러스 선율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I Promise You’는 애절한 가사와 화음이 어우러져 있는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이를 향한 힘든 기다림을 때론 담담하게 때론 간절하게 묘사한 가사는 멜로디의 흐름과 잘 맞아떨어지며 듣는 사람의 감정에 깊이 호소한다. 도입부의 감성적인 멜로디를 각 멤버들이 섬세한 감정 처리를 통해 잘 살려줬다. 후렴 부분의 강렬한 코러스 선율이 더욱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