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정통맞고2007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정통맞고2007’이 출시되자마자 KTF 갬블 장르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서비스를 시작한 지 불과 20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만건을 넘었다. ‘정통맞고2007’은 12가지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고 16개의 스킬 시스템으로 구성, 뛰어난 그래픽과 고퀄리티의 사운드 효과가 돋보인다. 특히 ‘16배 밀기 시스템’과 ‘미션용 미니 게임’을 탑재해 짜릿한 대박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SK텔레콤에도 서비스를 시작하며, ‘정통맞고2007’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재밌게 구성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로드오브디
세중나모(대표 천신일·김상배)의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유무선 연동 RPG ‘로드오브디(Lord of D)’의 온라인 부문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달 3일까지 로드오브디 공식 홈페이지(www.lodonline.co.kr)를 통해 999명이 참여할 수 있다. 내달 4일에 결과를 발표해 10일까지 일주일 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로드오브디는 이번 온라인 부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다음달 25일부터 오픈 베타를 거쳐 6월 중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정식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로드오브디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온라인 부문 서비스에 많은 신경을 썼다”면서 “모바일 부문 상용화에 이어, 온라인 베타 테스트 실시로 유저들은 사실상 진정한 의미의 유무선 연동 게임을 처음으로 만나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IT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