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남중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이찬승)과 손잡고 영상·전화영어 프로그램 ‘헬로ET(www.hello-et.com)’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헬로ET’는 매일 10분씩 원어민 강사와 유·무선전화 또는 양상전화를 통해 영어로 일 대 일 대화하는 말하기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KT의 막강한 통신 인프라를 기반으로 리딩튜터, 토마토 토익 등 베스트셀러 영어교재로 유명한 능률교육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가 결합해 끊김없고 탄탄한 전화·영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두 회사는 설명했다.
이를 위해 두 회사는 강사 트레이닝을 위한 해외법인을 설립하고 철저한 강사교육을 실시, 자체 테스트를 통과한 최고 수준의 강사들에게만 영어회화강사 자격증 및 수업을 진행할 권한을 부여하고 있다. 특히 ‘헬로ET’ 서비스를 위해 영어 말하기 전용 교재 ‘스피크2런’과 ‘펀&토크’를 직접 개발했다.
KT는 국제전용회선을 구축하여 인터넷전화가 아닌 일반전화로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고, 끊기지 않는 영상교육 솔루션을 개발하여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였다.
‘헬로ET’ 프로그램은 학습효과를 높여주는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부가 학습시스템을 지원한다. 수업이 끝나면 학습자들은 ‘헬로ET’ 사이트의 ‘나의 학습방’ 메뉴에서 그날 있었던 수업 내용에 대한 강사의 평가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녹음자료 음성파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업 중 잘못된 문장, 발음, 어휘, 표현 등을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반복 학습도 가능하다.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헬로 장독대’ 서비스는 담당 원어민 강사가 학습자의 수업 외 학습을 지원해주는 일종의 개인 블로그다. 일기장, 메일장, 학습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자가 영어일기나 영어메일, 교재 과제물을 작성하면 원어민 강사가 내용을 일일이 체크해 첨삭지도로 영작 학습을 도와준다.
월 말에는 듣기, 말하기, 발음, 어휘, 표현력의 총 5가지 학습영역에 대한 월별 평가표를 통해 자신의 영어 실력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맞춤식 학습법을 안내 받을 수 있다. 그밖에 ‘헬로ET’ 사이트에서는 만화로 배우는 영어, 시사영작, 뉴스청취 등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강의 시간에 따라 주1회 15분, 주 2회 10분, 주3회 10분, 주5회 10분 등 다양한 강의가 개설되며, 전화영어 수강료는 5만3000원∼14만8000원, 화상영어 수강료는 6만5000원∼16만8000원이다. 능률교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 이티하우스(www.et-house.com)회원에 한해 수강료를 20% 할인해준다.
지난 3월 한달 동안 진행한 무료 체험단 1000명 모집 행사에는 신청자가 몰려 조기 마감하고 체험단 숫자를 1300명까지 늘리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헬로ET’ 사이트에서는 회원 가운데 우수 체험수기 작성자를 선정, 전자사전, 전화영어 상품권, 동영상 강좌 수강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문의 1577-0527.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3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4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5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6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7
“브로드컴, 인텔 반도체 설계 사업 인수 검토”
-
8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
9
천안시, 총 인구수 70만 달성 코앞…작년 7000여명 증가 5년 만에 최대 유입
-
10
속보국가기간 전력망 확충 특별법, 여야 합의로 산자위 소위서 가결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