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PCB & NEPCON 2007]주요 참가업체-하이텍교역

 하이텍교역(대표 추장호 www.hitek.co.kr)은 전자계측장치와 표면실장(SMT)장비, FA장비, LCD테스터와 반도체 제조장비 등을 판매·제조하는 업체로 지난 1986년 설립됐다.

 하이텍교역은 이번 전시회에 히타치의 고속 칩마운터 GXH-1S과 MVTC의 AOI시스템 사이클론 시리즈, 덴온의 Re-Work(리웍) 장비등을 출품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히타치의 칩마운터(모델명 GXH-1S)는 8만 CPH의 고속작업에 0402칩까지 대응 가능하며 고정도, 고신뢰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다이렉트 드라이브 헤드(DDH)를 장착했으며 리니어 모터로 XY축에 구동을 한다. 또 고속 다기능 헤드를 적용해 0402부품부터 이형부품까지 폭 넓게 대응할 수 있다.

 하이텍교역은 이와 함께 MVTC사의 AOI시스템 사이클론 시리즈도 함께 전시한다. 사이클론 610 시리즈는 프로그래머블 조명과 고정도 카메라, 레이져 스캐너를 사용, 고속 고정도 3차원 측정이 가능하며 조작 화면이 간단하여 운영이 쉬운 특징을 갖는다.

 또 덴온의 BGA/CSP전용 리웍 설비 ‘RD-500SII’는 안정적이고 안전한 리웍 작업이 가능하며 일반 및 무연 솔더는 물론 대형·소형 기판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하이텍교역은 1992년 반도체장비 제조회사인 동진을, 2001년 PCB 검사장비회사인 어드벤스코리아를 설립해 계열사간 통합시스템에 의한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