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모바일]

 “최강 길드를 가리자!”

 세중나모여행(대표 천신일·김상배)의 액션 RPG 게임 3종인 ‘로드오브디’ ‘던전앤히어로’ ‘페이블오브나이트’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제1회 해피모바일 챔피언십’리그가 내달 1일 열린다.

 총 1억원 상당의 상품·장학금이 걸린 이번 리그는 각 게임별 일정에 따라 릴레이식으로 3개월 간 펼쳐진다. ‘던전앤히어로’와 ‘페이블오브나이트’는 각 길드별로 1명의 길드짱과 길드원으로 구성돼 예선전과 본선전을 치르며 게임 중 길드원들이 적립한 해피포인트의 총합으로 해당 길드의 순위가 정해진다. 해피포인트는 세중나모여행의 모바일 브랜드인 ‘해피모바일’ 게임의 미션을 수행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다.

 본선전은 예선전을 통과한 길드들의 1:1 토너먼트전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해피포인트를 찾은 길드에게 우승이 돌아간다. 우승 길드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되며 우승길드에서 해피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1등 길드원에게는 닌텐도DS라이트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로드오브디’의 경우 연합 공성전을 통해 최종 우승 길드를 가리며 1등에게 장학금 50만원을 비롯해 각종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본선 진출 길드원 전원에게는 영화예매권이 주어진다. 특히 두 개 이상의 길드전에 참여한 길드에 대해 전자사전,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보너스 상품도 주어져 길드간 경쟁에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세희기자@전자신문, hah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