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천년여우 여우비

블루인터렉티브(대표 박준범)는 ‘마리 이야기’를 만든 이성강 감독의 애니메이션 ‘천년여우 여우비’를 모바일 게임으로 개발,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

‘천년여우 여우비’는 시나리오 모드와 미니게임의 무한모드로 나눠져 있다. 시나리오 모드에서는 ‘천년여우 여우비’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를 차용,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나도록 구성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를 탈피해 게임 중간에 미니게임, 대사 선택, 요요 선택, 심리 테스트 등을 추가했다. 특히 미니게임을 클리어하면 무한모드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모바일 게임-히어로즈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미국 NBC유니버설의 TV 드라마 시리즈 ‘히어로즈’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을 독점으로 개발, 전 세계에 배급할 수 있는 권리를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히어로즈’는 시공을 초월하고 미래를 예견하며 사람의 마음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11명의 시민들이 미래에 벌어질 뉴욕의 거대 핵폭발을 막기 위해 분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게임로프트가 개발할 모바일게임 ‘히어로즈: 더 모바일 게임’은 ‘히어로즈: 시즌1’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유저는 시간여행 능력을 지닌 히로 나카무라와 남성도 능히 제압할 수 있는 괴력을 지닌 니키 샌더스, 다른 사람의 능력을 흡수할 수 있는 피터 페트렐리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