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

◆네오위즈-워로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박진환)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전장 액션 RPG ‘워로드(www.pmang.com)’에서 진행된 자체 설문 조사 결과,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구려 전쟁 영웅은 광개토대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문은 새롭게 추가한 콘텐츠인 고구려 전장을 발표되면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8일간 진행됐다. 설문은 광개토대왕, 연개소문, 을지문덕, 온달 등의 역사적 인물들을 후보로 구성했다.

설문 결과 광개토태왕이 총 득표의 77.5%를 획득해 다른 영웅들을 압도적으로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광개토태왕에 이어 연개소문이 2위를, 을지문덕 장군이 3위, 온달 장군이 그 뒤를 이었다.



◆엠게임-홀릭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선보이는 신세기 어드벤처 MMORPG ‘홀릭’이 ‘에피소드 ZERO 2’를 시작한다.

홀릭은 지난 2월 ‘온라인 게임 2.0 시대’의 서막을 알린 ‘회색의 방랑자’ 편에 이은 것. 기억을 잃은 메모리 헌터들이 무한한 모험의 세계에서 인간 대포와 펫과의 만남을 통해 그들에 대한 기억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내용의 ‘에피소드 ZERO 2:바람의 화약’ 편을 공개한다.

한편 ‘에피소드 2’ 시작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홀릭 유저 33쌍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을 선사한다. 또 ‘A+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아이팟 나노, DVD 홈시어터 등의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