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4월 1주

그라비티-­타임앤테일즈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http://www.timentales.com)’가 30일 오후 2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앤테일즈는 ‘시간의 서’를 훔쳐 달아난 악당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시간여행 RPG다. 무엇보다 타임앤테일즈만의 특징인 최대 6명의 캐릭터를 컨트롤 하는 ‘원맨파티시스템’을 통해 유저가 일 대 일 전투가 아닌 다수 대 다수가 겨루는 전략적인 전투방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하나의 에피소드가 여러 개 모여 구성되는 ‘옴니버스 식 시나리오’를 채용하고 있어 게임을 통해 세계적인 영웅의 스토리를 경험하도록 했다. 또한 용병연성서를 통해 새로운 용병을 제조할 수 있는 ‘용병제조시스템’과 다른 캐릭터 3명이 최대 18개의 캐릭터로 파티를 이룰 수 있는 ‘파티시스템’, 물약류 등을 제조할 수 있는 ‘아이템제조시스템’, 캐릭터 간 용병이나 무기, 방어구 등을 서로 거래할 수 있는 ‘개인거래시스템’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CJ인터넷-테오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온라인 전략 RPG ‘테오스(http://www.teos.co.kr/ )’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가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온라인 게임 최초로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전략 RPG 테오스는 ‘노바1492’로도 유명한 개발사 아라마루의 차기작으로서 개발단계에서부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실제로 지난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테스터 모집에만 총 37,000명의 신청접수가 몰려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으며 테오스 홈페이지에는 테스터에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들의 아쉬움이 담긴 게시물들이 속속 업데이트 되고 있을 만큼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CJ인터넷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테오스의 주요한 특징인 ‘그리스 신화’라는 요소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부분들을 강화해 나가는 데 주력하고, 서버안정성 및 시스템 전반을 점검할 계획이다. 테오스는 ‘SON’이라는 8세 어린이의 캐릭터를 성인에서 신으로 육성시키는 전략 RPG로 패키지 게임의 시나리오 모드를 온라인 게임으로 구현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