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엑스틸 신규맵 · 아이템 추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플레이엔씨를 통해 서비스 중인 하이퍼액션 ‘엑스틸’에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지난달 25일 상용서비스에 돌입한 ‘엑스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2종(마스턴 로드, 언더 시티) 및 고레벨(엘리트 채널) 유저를 위한 아이템을 추가했다. 또 중·고레벨(용병엘리트채널) 유저들이 전투를 완료하면 보너스 게임머니(크레딧)를 지급받도록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추가된 맵 중 ‘마스턴 로드’ 맵은 입체 고가로와 바다 지형을 적절히 활용 원·근거리 전투를 모두 벌이기 적합한, 현대적인 도시의 느낌이 드는 맵이며, ‘언더 시티’ 맵은 4개의 기둥 위에 돔 형태로 세워진 중소형 규모의 도시 맵으로 보다 박진감있고 치열한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고레벨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엘리트’채널의 아이템을 추가, 게임머니(크레딧)로 보다 다양한 무기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전투 완료시 기존에 지급하던 크레딧과 더불어 ‘용병’채널에는 10%, ‘엘리트’채널에는 20%의 보너스 크레딧이 지급된다.

플레이엔씨 관계자는 “엑스틸은 미들코어를 표방하는 만큼 좀 더 대중적인 방향으로 유저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엑스틸’ 마니아 뿐 아니라, 일반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즐기고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찬기자 chani71@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