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밴드솔루션즈(대표 김종욱 http://www.bsiasia.com)는 175만의 아날로그 케이블 방송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1일 현재 1만5000명의 디지털 케이블 상용 서비스 가입자를 확보, 디지털방송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SI의 디지털 케이블 가입자 수는 지난 9월 1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달 중 2∼3개 SO와 디지털 방송 계약을 추진한다.
현재 BSI가 디지털 케이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역은 드림씨티의 은평·부천·김포를 비롯해 강남케이블의 강남, HCN 지역의 서초·동작·청주 등 7개 지역이다.
HCN의 관악·충북·대구·포항·부산 지역이 추가되고, 하나로텔레콤과 협업중인 SO가 신규로 계약할 경우 내년 초부터 BSI의 가입자 증가 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BSI는 SO에 대한 뛰어난 영업력을 바탕으로 DMC 중 가장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BSI는 내년 초 300만명의 아날로그 케이블 방송 가입자 확보를 목표로 설정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연말까지 3∼4개 SO와 추가로 계약을 추진할 예정이다.
BSI는 양방향 광고를 DMC 업계 최초로 시행중이고 내년에는 t커머스, t뱅킹, 네트워크 게임 등과 같은 양방향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김원석기자@전자신문, stone201@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