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새로운 카트 4개가 추가된다.
넥슨(대표 김정주)은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에 PC방 전용 ‘캐릭터 카트’ 4종이 신규 추가된다고 밝혔다.
‘캐릭터 카트’란 ‘카트라이더’ 게임 캐릭터의 이름과 특성을 본따서 만든 신종 카트 바디로, ‘카트라이더’의 주요 캐릭터 ‘다오’ ‘배찌’ ‘디지니’ ‘우니’의 캐릭터 카트 4종이 공개됐다.
각 캐릭터와 매치되는 ‘캐릭터 카트’를 이용할 경우 루찌(게임머니) 20% 추가 제공, RP(게임 포인트) 50%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캐릭터 카트’ 이용에 있어서 캐릭터 제한은 없으나 각 카트와 매치되는 캐릭터를 함께 이용했을 때 추가 혜택을 더 받게 된다.
이번 ‘캐릭터 카트’는 PC방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PC방 전용 카트로, 유저들이 PC방에서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넥슨 정영석 개발실장은 “이번에 추가되는 ‘카트라이더’의 ‘캐릭터 카트’는 각 게임 캐릭터들과 연관된 여러 가지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다”며 “‘카트라이더’를 이용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보다 다양한 카트를 선택, 이용하며 폭 넓은 재미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 ‘카트라이더’에는 ‘케피’ ‘에띠’ 등의 ‘캐릭터 카트’가 계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장지영기자 장지영기자@전자신문>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