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新서비스]TPS-장비: 익스트림네트웍스코리아

 익스트림네트웍스코리아(대표 박희범 http://www.extremenetworks.com)의 블랙다이아몬드 8800시리즈 스위칭 솔루션은 네트워크 스위치에 신뢰할 수 있는 음성급 가용성을 제공한 최초의 솔루션이다.

익스트림의 2계층 아키텍처를 이용하면 개방형 컨버지드 네트워크를 구축해 무선, 음성과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수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설계로 더 나은 수준의 보안을 확보할 수 있다.

IP전화, 무선 연결 및 기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기업에 널리 보급됨에 따라 IT 조직은 네트워크 설계를 재조정해야 한다. 이러한 새로운 네트워크는 오늘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의 IT 팀은 네트워크가 지속적인 업타임, 음성 품질 연결성, 보안, 관리 용이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이를 충족시키는 제품이 블랙다이아몬드 8800시리즈다. 특히 견고한 풀스케일 IP전화 배치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또 모듈형 무정지 운영OS인 ‘익스트림웨어XOS’과 업계 유일의 음성 랜 복원프로토콜인 자체 EAPS(이더넷 오토매틱 프로텍션 스위칭) 프로토콜을 통해 가용성을 향상시켰다.

10/100/1000 PoE(Power over Ethernet) 개념인 ‘유니버셜 잭’을 지원한다. 1세대 PoE 스위치의 전원, 밀도, 성능 저하를 해소하기 때문에 스위칭 구성요소의 수를 줄이고, 기존의 3계층 네트워크의 중간층을 없앴다.

사용자가 새로운 스위치 전체를 추가하지 않고도 PoE 포트를 새 블레이드나 전원 모듈에 쉽게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