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업체,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5월을 맞아 인터넷 포털 및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정의 달 이벤트가 풍성하다.

KTH(대표 송영한)가 운영하는 포털 파란(http://www.paran.com)은 가족 나들이 정보, 푸짐한 경품이 내걸린 이벤트와 기념일을 겨냥한 맞춤 선물을 마련했다. 파란은 2일부터 한 달 동안 ‘파란 동산’을 따로 마련, 조이존, 공항, 사진관, 영화관, 우체통 등의 세부 항목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나눠 줄 예정이다.

하나로드림(대표 김철균)은 하나포스닷컴(http://www.hanafos.com)을 통해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 가족 대상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포스닷컴 이벤트존을 방문하면 만원으로 즐기는 가족여행, 소니 PSP 90% 할인 이벤트, 파격가 효도선물 등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도 세이클럽(http://www.sayclub.com)을 통해 어린이 날을 겨냥해 유치원 모자 및 가방 등 아바타 아이템을 원하는 사람에게 무료로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5일까지 진행한다. 또 어버이날·스승의 날·성년의 날에 선물할 수 있는 각종 아바타 아이템을 무료로 선물할 수 있다.

이밖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현오)도 미니홈피 싸이월드(http://www.cyworld.com)와 인스턴트 메신저 네이트온을 통해 어버이날·스승의 날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수기자@전자신문, mimoo@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