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몰에서 쇼핑하고 우주 여행 가세요.”
KT몰(http://www.KTmall.com)이 새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우주 여행 페스티벌’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준 궤도 우주 여행 상품을 쇼핑몰 프로모션 경품으로 내걸기는 KT몰이 처음이다. KT몰이 1등 경품으로 내건 ‘우주 여행’은 우주의 시작 시점으로 분류되는 고도 100km 상공까지 올라가 지구를 내려 보고 무중력도 체험하며 우주의 신비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KT몰은 모든 신규와 기존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 자격을 주며 응모한 남·여 각 1명씩 2명을 추첨 방식으로 선정한다. ‘준 궤도 우주여행’ 상품은 아직 구체적인 비행 스케줄이 나와 있지 않지만 기술 발전 속도로 볼 때 2005년 경에는 상용화할 전망이다. 만약 2006년 12월까지 전세계적으로 상용화되지 않으면 KT몰은 당첨자에게 준궤도 우주여행 대신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1등 당첨자 우주 여행 경품 외에도 2등 5명에게 유럽 여행(7박8일), 3등 50명에게 KT몰 적립금 10만원을 적립해 준다. 당첨자는 8월 25일 KT몰에서 발표하고 개별 통보된다.
KT몰 측은 “미래 한국의 우주 과학 기술 발전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최근 경기 불황 등으로 각박한 현실이지만 좌절하지 말고 꿈과 미래를 간직하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김원석기자 stone21@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