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패트롤]컴퓨터 초특가 세일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동래점은 오는 21일까지 롯데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매일 응모할 수 있는 ‘행운의 경품대축제’ 행사를 갖는다.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 백화점측은 당첨률이 30%를 넘는다고 밝히고 있다. 경품은 100만원짜리 롯데백화점 상품권(3명)과 대마도 2박 3일 커플여행권(3명), 로봇청소기 룸바(5명), DVD플레이어 등으로 당첨인원은 2만4000명이다.

 ○…하이마트 대전 유성점은 오는 31일까지 ‘컴퓨터 초특가 세일전’과 ‘에어컨 사은 예약 행사’등 2개 행사를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컴퓨터 초특가 세일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공기 청정기와 연수기, TV, 청소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에어컨 사은 예약 행사 참여 고객에게는 브랜드별로 스피커 5.1 채널과 책상, 프린터 등 사은품을 지급한다.

 ○…“지펠과 하우젠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삼성광주전자(대표 이충전)가 광주와 전남북지역을 대상으로 지난 8일부터 오는 5월 22일까지 ‘호남 사랑 지펠 나눔의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광주에서 생산되는 지펠 냉장고를 비롯해 하우젠 세탁기와 김치냉장고 등의 지역 판촉을 강화하기 위해 열리며 광주와 전남북 150여 디지털프라자 등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기간 특별히 선보이는 지펠 및 하우젠 나눔모델은 기존 제품보다 5∼20% 저렴하게 판매하고 제품당 5000∼1만원의 판매기금을 모아 오는 5월 결손가정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달 중순부터 에어로빅 경연대회 예선전 등 다양한 고객참여 행사도 열린다.

 삼성광주전자 관계자는 “국내 가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지펠과 하우젠이 광주에서 생산되는 점을 지역민들에게 알리고 기업 이익금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전국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