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인기상품]시스코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윤 http://www.cisco.com/kr)의 ‘시스코 카탈리스트 6500 시리즈’는 확장성과 관리성이 뛰어난 스위칭 장비다.

 기가비트 스위칭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카탈리스트 6500은 10기가비트 이더넷 채널, 애플리케이션 인식, 패킷 분류, 트래픽 관리, 콘텐츠 교환, 침입탐지 기능 등을 지원한다. 특히 이 제품은 ‘시스코 10기가비트 이더채널’을 탑재, 고객의 미래 투자비용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동일한 섀시에 최고 8개의 10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지원할 수 있는 카탈리스트 6500은 향후 MAN(Metro Area Network) 영역에서 빌딩, 캠퍼스간을 유연하게 연결시켜주며 네트워크 트래픽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경우에도 대역폭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스코의 10기가비트 이더채널 기술은 탁월한 수준의 복원력을 자랑한다.

 실제로 10기가비트 이더채널 연결포트 중 하나가 작동이 중단되면 해당 포트의 모든 트래픽이 나머지 포트로 자동 변경돼 로드 밸런싱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러한 포트 변경은 네트워크 운용자의 개입 없이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수행되므로 어느 상황에서도 해당 네트워크의 처리량과 가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카탈리스트 6500은 트래픽 관리 측면에서도 고객에게 높은 품질을 보장한다. 각 10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는 WRED(Weighted Random Early Detection) 기능을 지원해 트래픽 정체를 방지하며 WRR(Weighted Round Robin) 기능을 지원, QoS(Quality of Service)를 보장해준다.

 이 제품은 현재 동원증권, 기업은행, 롯데쇼핑 분당점, 강원랜드, KSNet, 한국철도청, 장안대학, 두원대학, 전주대학, 단국대 천안캠퍼스, 안동대학, 현일정보통신 등 다수의 기업 및 공공기관에 공급·운용되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