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대표 황종대 http://www.chungho.co.kr)는 역삼투압 방식의 5단계 정수시스템을 갖춘 ‘슈퍼노블레스’를 통해 마케팅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순도 99.9%의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냉온정수기 슈퍼노블레스는 고품격 실내 인테리어 개념의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부가기능을 채택, 고객만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슈퍼노블레스는 청호나이스 정수기 제품 중 매출 순위에서 단연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0여만대가 판매됐다.
사회·경제적으로 안정된 상류 계층을 대상으로 일시불 방식으로만 판매하는 ‘로열마케팅’이 주효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슈퍼노블레스는 서울의 강남, 서초, 송파 등 경제적으로 안정된 강남지역에서 전체 매출의 30% 이상을 판매했다.
로열마케팅은 ‘상위 20% 고객이 80%의 매출을 좌우한다’는 이론에서 출발했으며 청호는 이를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얻고 있다.
슈퍼노블레스는 역삼투압 방식의 5단계 정수시스템이 물 속에 들어있는 각종 오염물질, 세균, 냄새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
세련된 디자인과 첨단 부가기능은 슈퍼노블레스 사용자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기존 정수기와 달리 미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needs)를 제품개발에 최대한 반영해 사용상의 편의기능이 돋보인다.
음성감지센서는 사람이 정수기에 가까이 가면 ‘뜨거운 물을 조심하세요’라는 멘트를 안내, 노약자나 어린이가 온수를 취수할 때 화상을 입을 위험을 최소화했다.
청호나이스는 또한 슈퍼노블레스를 고객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TV, 신문, 잡지 등에 대대적인 광고를 펼쳤으며 주요 TV드라마의 PPL(Product Placement)을 통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적극 홍보했다.
<김원석기자 stone201@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챗GPT 검색 개방…구글과 한판 승부
-
2
SKT, 에이닷 수익화 시동...새해 통역콜 제값 받는다
-
3
비트코인 11만달러 눈앞…트럼프 發 랠리에 20만달러 전망도
-
4
올해 하이브리드차 판매 '사상 최대'…전기차는 2년째 역성장
-
5
에이치엔에스하이텍 “ACF 사업 호조, 내년 매출 1000억 넘긴다”
-
6
갤럭시S25 '빅스비' 더 똑똑해진다…LLM 적용
-
7
테슬라, 3만 달러 저가형 전기차 첫 출시
-
8
“팰리세이드 740만원 할인”…車 12월 판매 총력전 돌입
-
9
정부전용 AI 플랫폼 개발…새해 1분기 사업자 선정
-
10
곽동신 한미반도체 대표, 회장 승진…HBM 신장비 출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