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 `어린이 축제`

어린이날은 크리스마스 다음으로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다.




 하지만 어른들은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아 마음고생이 심하다.




 인터넷서점들이 이런 어른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끌고 있다.




 가격할인은 물론 경품까지 걸려 있어 일석이조 효과를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YES24(http://www.yes24.com)는 어린이책 신간 전종에 대해 최고 40%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6세 이하용 어린이책을 구입하면 전동차 50대와 책도장을 주는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인터파크의 인터넷 서점인 북파크(http://www.bookpark.com)도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CD’를 증정한다. 백과사전·영한사전·한영사전·국어사전으로 구성된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은 어린이에게 유익한 선물이 된다.




 모닝365(http://www.morning365.co.kr)도 할인 이벤트와 함께 외식상품권, 홈시어터, 꽃바구니, 모닝365 마일리지 등 16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마련해 놓았다.




 특히 시공주니어 도서 전종과 비룡소 도서 전종, 꿈소담이 도서 전종은 최고 36.5%까지 할인된다.




 이외에 알라딘(http://www.aladdin.co.kr)은 1년 미만 어린이 도서 전종을 10% 할인해 판매하며 10%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준다. 1년 이상된 도서는 30% 할인에 10%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메시지를 작성하면서 ‘카드 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쁜 카드도 같이 받게 된다.




 <정은아기자 eaju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