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대기업용 ERP솔루션 출시

 삼성SDS(대표 김인 http://www.sds.samsung.co.kr)가 솔루션사업을 본격 전개한다.

 삼성SDS는 대기업에 적합한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uniERPII 프리미어 버전’을 개발해 11일 출시했다.

 ‘uniERPII 프리미어 버전’은 대기업의 많은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고, 해외법인의 전표를 일괄 취합해 본사에서 처리할 수 있는 연결재무제표를 지원해 기업의 투명경영을 가능케 하며, 지속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해 비용절감의 효과가 있는 게 장점이라고 삼성SDS는 설명했다.

 이로써 삼성SDS는 기존 중소기업용(uniLITE)과 중견기업용(uniERPII) 제품과 더불어 이번 ‘프리미어 버전’ 출시로 앞으로 중소·중견기업은 물론 대기업까지 적용이 가능한 ERP 솔루션을 갖추게 됐다.

 또한 자체개발한 통합 시스템관리 솔루션 ‘맥시전트(MAXIGENT)’에서도 기능을 한단계 향상시킨 제품을 내놓고 공공 및 금융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에 착수했다.

 김인 사장은 11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uniERPII 컨퍼런스’에서 “이번 ‘uniERPII 프리미어 버전’ 출시로 ERP 솔루션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했다”며 “이를 계기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온기홍기자 khoh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