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단신

 △SK증권은 25일과 26일, 28일 등 3일간에 걸쳐 성남, 울산, 신촌, 부산, 광주, 전주 등 6개 지점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5일 성남지점에선 오후 3시부터 전우종 기업분석팀장이 ‘IT 경기동향 및 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의하며, 울산지점은 오후 3시 10분부터 현정환 투자정보팀 과장이 ‘신정부 출범 이후 장세전망과 시장대응 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26일에는 신촌지점에서 오후 3시 15분부터 김석일 한국투자연구소 소장이 ‘미국의 이라크전쟁 및 북한 핵문제 집중조명’을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하며, 부산지점은 오후 3시 10분부터 현정환 투자정보팀 과장이 ‘신정부 출범 이후 장세전망 및 시장대응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28일에 광주지점은 오후 3시 10분부터 현정환 투자정보팀 과장이 ‘신정부 출범 이후 장세전망 및 시장대응전략’을 주제로 강의하며, 전주지점은 오후 3시 30분부터 장원석 전주지점 대리가 ‘선물 프로그램 매매’를 주제로 선물옵션 강좌를 개최한다.

 

 △미래에셋증권은 24일부터 상장·등록되지 않은 주식에 대한 무료 감정평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증권사는 오는 3월말까지 지점을 방문해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장외종목에 대한 평가와 투자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투자신탁협회는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itca.or.kr )를 전면 개편, 24일부터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 홈페이지에는 회원사에서 제출한 공시자료를 취합하는 ‘공시 자료실’, 투자신탁업계의 일일개황을 조회할 수 있는 ‘펀드 데일리’, 펀드의 보수·수탁·판매회사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코너 등이 강화됐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