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통신,보안·백업·스토리지호스팅 이벤트 실시

 하나로통신(대표 신윤식)은 ‘바이러스와 해킹으로부터 내 서버를 안전하게 방어한다’는 주제로 자사 IDC인 ‘엔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보안 이벤트’ ‘백업 이벤트’ ‘스토리지호스팅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엔진’ 입주고객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보안 및 백업 시스템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서버보안 및 데이터백업 서비스에 대한 저변을 넓히고 아울러 향후 ‘1·25 인터넷대란’과 같은 사태가 벌어지더라도 자사 입주고객의 피해는 사전에 예방한다는 방침이다.

 ‘보안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중 ‘엔진’의 보안 서비스에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 설치비와 상세 취약점 점검 서비스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며 2년 이상 장기계약 고객에게는 3개월간 이용요금의 40%를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또 개별 보안서비스 가입고객 중 공용 보안서비스 신청고객에게는 32MB 용량의 메모리스틱, 10M/D 전용서비스 신청고객에게는 40Gb 외장형 HDD, 100M/D 전용서비스 신청고객에게는 프린터·복사기와 스캐닝 기능이 결합된 복합기를 제공한다.

 ‘백업 이벤트’의 경우는 이벤트 기간중 ‘엔진’의 백업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설치비 무료 혜택과 함께 백업서비스 신청고객에게는 MS사의 광마우스를 제공한다. ‘스토리지호스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중 ‘엔진’의 스토리지호스팅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설치비 무료 혜택과 함께 17인치 LCD 모니터를 제공한다.

 <박승정기자 sjpark@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