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소식

 △굿모닝신한증권(대표 도기권 http://www.gmsh.co.kr)은 고객을 위해 회사 홈페이지를 활용해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E-카드 발송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E-카드 발송서비스’는 굿모닝신한증권 홈페이지(http://www.gmsh.co.kr)나 굿아이(http://www.goodi.com)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번 카드 서비스는 아기천사와 산타를 소재로 동영상카드 1개, 일반 이미지카드 5개로 구성됐으며 이미지카드의 경우 친숙한 캐롤 8곡을 선택할 수 있다

 △키움닷컴증권은 16일부터 크리스마스카드와 연하장에 복권(스크래치 카드)과 행운권을 첨부한 ‘키움 e-카드복권’ 서비스를 실시한다. 키움닷컴증권 홈페이지(http://www.kiwoom.com)에서 개인 취향에 맞는 카드를 직접 선택, 발송하면 보낸 사람의 메시지와 함께 42인치 PDP TV, 필리핀 세부 4박5일 여행권, 컬러휴대폰, 케이크상품권, 고급우산 등 푸짐한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즉석복권을 함께 받게 된다.

 행운의 ‘키움 e-Card’는 누구나 무료로 보낼 수 있다.

 

 △코스닥등록법인협의회(회장 전영삼)는 등록법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코스닥시장 퇴출제도 설명회’를 17일 대산투자신탁증권빌딩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시간은 오후 3시부터며 강사는 금감위 정규윤 사무관이다. 설명회 자료는 당일 배부하며 참가비는 없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