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http://www.toshiba.co.kr)의 노트북PC인 ‘새틀라이트 5200’은 데스크톱PC를 대체할 만한 고성능을 갖춘 멀티미디어 노트북PC다.
모바일 인텔 펜티엄 프로세서4 2.0㎓ CPU(대표모델)를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512MB의 대용량 램은 어떤 작업도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한다. 또한 고해상도의 15인치 UXGA 스크린으로 일반 노트북보다 선명한 색상과 생동감 있는 영상을 보여준다.
새틀라이트 5200은 특히 3D 동영상 재생 능력이 뛰어나며 최신 3D 게임 구현 성능이 눈에 띄게 돋보이는 제품으로 마치 영화나 TV를 보는 것과 같은 영상을 구현한다. 특히 전모델에 리모컨이 제공되기 때문에 멀리서도 음향이나 영상의 볼륨·채널·속도·트랙 등을 조절할 수 있다.
TV·DVD플레이어·CD플레이어 기능을 모두 통합한 멀티디스플레이형 노트북으로 홈시어터 수준의 그래픽과 사운드 성능을 구현해준다.
그래픽 측면에서는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4 460 그래픽 컨트롤러를 사용해 최고 해상도의 고정밀 그래픽을 구현하며 최상급 스피커인 하만카돈 스피커를 내장, 별도의 외장형 스피커를 장착하지 않아도 풍부한 음감을 느끼도록 했다.
또한 도시바의 새로운 기술인 c패드(cPAD)를 마우스패드에 적용, 마우스패드에서 손쉽게 PC를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그밖에 라이프스타일 베이가 있어 2차 HDD나 TV 튜너 등이 착탈 가능하며 SD카드·스마트 미디어카드·CF 메모리·메모리 스틱 등 다양한 플래시 메모리카드를 지원한다.
수상소감 도시바코리아 차인덕 사장
월드컵 이후 좀더 많은 사람이 룸시어터에서 홈시어터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멀티미디어 기기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새틀라이트 5200은 이런 시장의 요구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새틀라이트 5200은 기존 노트북과는 차별화된 블루 케이스의 신선한 디자인과 현존하는 최고의 규격부품으로 구성됐다.
최고의 멀티미디어 노트북으로 한 대로도 풍부한 입체음향과 영상으로 나만의 룸시어터를 만드는 데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특히 입체음향을 재현하는 5.1채널과 노트북으로는 최상의 음향을 제공하는 하만카돈 스피커와 노트북 리모컨 등으로 TV·AV·DVD플레이어 등의 기능을 한꺼번에 해내고 있어 멀티미디어 기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챗GPT 검색 개방…구글과 한판 승부
-
2
SKT, 에이닷 수익화 시동...새해 통역콜 제값 받는다
-
3
비트코인 11만달러 눈앞…트럼프 發 랠리에 20만달러 전망도
-
4
올해 하이브리드차 판매 '사상 최대'…전기차는 2년째 역성장
-
5
에이치엔에스하이텍 “ACF 사업 호조, 내년 매출 1000억 넘긴다”
-
6
갤럭시S25 '빅스비' 더 똑똑해진다…LLM 적용
-
7
테슬라, 3만 달러 저가형 전기차 첫 출시
-
8
“팰리세이드 740만원 할인”…車 12월 판매 총력전 돌입
-
9
정부전용 AI 플랫폼 개발…새해 1분기 사업자 선정
-
10
곽동신 한미반도체 대표, 회장 승진…HBM 신장비 출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