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삼성라이온즈가 국내 프로야구 출범 21년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하자 삼성 유통 관계사들의 기념 마케팅 행사가 연이어 벌어지고 있다.
신세계이마트(대표 황경규)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성서점·만촌점·월배점·칠성점 등 대구지역 4개점에서 ‘삼성라이온즈 2002년 한국시리즈 우승 축하 특별 상품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4월부터 삼성라이온즈 공식후원자가 된 신세계이마트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신선식품부터 스포츠용품, 삼성전자 인기가전 등 총 50여종을 특가판매하는 내용이다. 또 행사기간 ‘캐릭터 상품 선착순 무료증정’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야구 제구력 테스트’ ‘이승엽 팬사인회’ 등 별도 행사를 함께 진행해 삼성라이온즈 티셔츠와 모자, 인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에 17일까지 ‘삼성전자 경품 행사’를 별도로 진행, 행사기간 삼성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64명에게 삼성 지펠냉장고, 다맛 김치냉장고, 29인치 완전평면TV, 청소기, 전자레인지, 이플러스 화장지 등을 제공한다.
대구백화점도 같은 기간 ‘삼성라이온즈 코리안시리즈 우승 축하 상품전’을 실시한다.
인터넷쇼핑몰 삼성몰(http://www.samsungmall.co.kr)은 13일부터 삼성라이온즈 우승기념 특별 이벤트를 마련, 할인판매전과 함께 삼성 선수들의 개인 기념품 판매 및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기선수의 사인볼 등을 제공한다.
<임동식기자 dslim@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3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4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5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6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7
“브로드컴, 인텔 반도체 설계 사업 인수 검토”
-
8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
9
천안시, 총 인구수 70만 달성 코앞…작년 7000여명 증가 5년 만에 최대 유입
-
10
속보국가기간 전력망 확충 특별법, 여야 합의로 산자위 소위서 가결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