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대표 남용 http://www.lg019.co.kr)은 오는 7월 1일부터 각양각색의 멜로디와 효과음을 통화대기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필링(FeelRing)’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전화를 거는 사람의 단조로운 통화 연결음 대신, 수신자가 선택한 멜로디 또는 효과음을 들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국내 가요·팝송·재즈 등 모든 멜로디를 원음으로 제공하며 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와 재미있는 엽기 효과음, 성우가 녹음한 축하메시지, 엽기멘트를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LG텔레콤은 발신자별 멜로디 설정기능이 있어 필링 서비스 이용자가 애인·가족·친구·일반인 등으로 연결음을 구분, 발신자별로 각기 다른 연결음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무선인터넷 이지아이(http://www.ez-i.co.kr)나 019-700-8080에 접속해 연결음을 선물할 수도 있다.
LG텔레콤은 6월 말까지 필링 서비스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7월 한달간 필링서비스의 월정액(월 900원), 정보료 모두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PCS폰에서 ‘*91+통화키’를 누르면 즉시 가입이 되며 이외에 LG텔레콤 이지아이 홈페이지, 고객센터(1544-0019) 및 대리점, 무선인터넷 이지아이 등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규태기자 star@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삼성vs애플 '손안의 AI'...스마트폰 전쟁 펼쳐진다
-
2
“게임은 중독 아니다” 대통령 발언에도... 복지부, '게임 중독' 표기 유지 논란
-
3
총 450억 규모 '한국형 AI 기지국' 개발 사업 첫발…산학연 컨소시엄 꾸린다
-
4
2026년 3G 종료 논의 본격화 기대…AI 시대 전력 대응 필요
-
5
美 이통사 버라이즌, 미 전역서 서비스 장애
-
6
아이폰 17e, 다음 달 공개 유력… 새로 추가되는 기능들
-
7
프리미엄폰 '샤오미 17' 출격 전, 초경량 신제품 3종 국내 출시
-
8
애플 아이폰·패드·맥에 구글 '제미나이' 들어간다
-
9
[사설] 스마트폰 AI 경쟁, 개인화로 승부난다
-
10
우체국 금융 전산망 장애, 2시간30분 만에 정상 복구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