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전문업체인 이트로닉스(대표 남기호 http://www.etronics.co.kr)가 전면부에 파스텔톤의 투명 아크릴과 탑 로딩방식의 CD플레이어를 채택해 유럽풍의 모던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일체형 마이크로컴포넌트(모델명 인켈P223)를 10만원대의 보급가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설치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북셀프 타입으로 도회적인 분위기와 소프트하며 화려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보급형 마이크로컴포넌트이면서도 순간최대출력 200W로 카세트데크와 CD플레이어를 모두 채택했으며 무작위 연주, 프로그램 연주, 3모드 이퀄라이저, FM 및 AM 20개 채널 선국 기능 등 고가제품에 버금가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이트로닉스는 디자인이 뛰어나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마이크로컴포넌트가 청소년·대학생·회사원·예비신혼부부 등으로부터 인기가 높아 관련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2)3777-9033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