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로통신 신윤식 사장(왼쪽)과 다음커뮤니케이션 이재웅 사장이 17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상호 핵심역량 공유 및 긴밀한 공동사업 추진에 합의했다.
하나로통신(대표 신윤식 http://www.hanaro.com)과 국내 최대 포털업체인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이재웅 http://www.daum.net)은 공동캠페인 및 온라인 공동마케팅 전개 등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해 나가기 위해 제휴를 맺었다고 17일 발혔다.
양사는 업무제휴의 첫 사업으로서 다음 사이트를 통해 건전한 인터넷문화 창달 및 사회복지 실현을 위한 ‘더불어 사는 인터넷 세상, 깨끗한 인터넷 세상’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양사는 우선 아이들과 미래(이사장 손봉호)와 ‘네티즌 지렛대 만들기’ 공동 캠페인을 개최해 국내의 열악한 기부문화를 개선하고 건전한 시민사회 육성을 위한 공익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사장 이희호)와 공동으로 결식아동, 소년소녀 가장 등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한 먹거리 나누기 캠페인, 장애인에 대한 편견 해소 캠페인, 심장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 월동장비 지원 캠페인 등 다양한 공익 구호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하나로통신과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외에도 지속적인 의견교환 및 업무개발을 도모, 업무 제휴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방안에 대해 서로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김규태기자 star@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