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단신>

◇m.net(http://www.mnet27.com)은 록 전문 프로그램인 ’타임투록’ 200회 기념으로 27일까지 매주 람슈타인·판테라·오프스프링 등 세계적인 록그룹의 공연 실황을 방영한다.

 27일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록음악 리퀘스트 특집을 방영한다. 16일까지 독일 헤비메탈 그룹 람슈타인의 신보 3집 수록곡 중 한곡의 제목을 엽서나 편지로 적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람슈타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씨네포엠(http://www.cine4m.com)은 최근 개편 특집 작품으로 디지털 애니메이션 ‘아치와 씨팍’을 개봉했다.

 인터넷영화 ‘다찌마와 lee’의 두 주인공 임원희·류승범이 목소리 연기를 맡은 이 작품은 시간과 공간을 알 수 없는 미래도시에서 주인공 아치와 씨팍이 벌이는 기상천외한 로드 액션물이다.

 무료상영이며 각 3분 정도의 에피소드 등 총 7편을 매주 개봉한다.

 

 ◇인터넷 서비스 업체인 쿠키(대표 구태기)는 최근 광고를 통해 생활영어를 배우는 CFEnglish(http://www.cfenglish.net)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 사이트는 국내외 CF를 통해 쉽게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고 매일 회원의 핸드폰으로 영어 표현을 전송해주고 700 서비스와 결합해 외국인의 발음을 직접 들을 수 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고 MPEG 서비스 등을 사용하려면 1일 300원의 유료결제를 해야 한다.

 

 ◇생중계 전문 인터넷방송인 라이브투닷컴 (http://www.liveto.com)은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개최되는 ‘제24회 국제기자연맹 서울총회’를 생중계한다.

 한국기자협회와 한국언론노조 공동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권에서 열리는 첫 총회이며 ‘정보화시대의 저널리즘’이란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 행사는 라이브투닷컴을 통해 4개 국어로 동시 인터넷 생중계된다.

  <김유경기자 yukyu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