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S 2001 17일 개막

전자신문이 주최하고 삼성SDS가 주관하는 ‘정보기술 컨퍼런스(ICONS:IT Conference in Samsung) 2001’이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오는 17일 개막된다.

국내외 IT 인력들에게 세계적인 IT 신기술과 트랜드, 새로운 솔루션 및 e비즈니스 성공모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성공적인 정보시스템 구축을 도모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18일까지 이틀동안 ‘e파트너, 메이킹 비즈니스 스마트’를 주제로 각종 전시회와 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ICONS 2001에는 삼성SDS를 비롯해 마이크로소프트·한국사이베이스·한국IBM·한국오라클·한국EMC컴퓨터시스템즈·한국인포믹스·한국HP·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SAP코리아 등 국내외 21개사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업체들이 각종 첨단 시스템과 트랜드를 소개하는 50여 세미나가 컨벤션센터와 그랜드볼룸 등에서 동시에 펼쳐지며 총 48개 부스로 구성된 전시회도 열려 참관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ICONS 2001의 참관은 무료며 참관자 전원에게는 주차권과 점심식사 등 일체의 편의도 함께 제공된다. 다만 세미나는 좌석이 한정돼 있어 인터넷 홈페이지로 사전등록을 받고 좌석이 남을 경우 당일 행사장에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문의 http://www.sds.samsung.co.kr, www.sds-epartner.com, (02)3429-3318

<유성호기자 shyu@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