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웹, 금강기획과 손잡고 이메일마케팅 강화

e메일 마케팅 전문업체인 인포웹(대표 노종섭 http://www.infoweb.co.kr)은 9일 광고기획사인 금강기획(대표 채수삼 http://www.diamond.co.kr)과 e메일 마케팅 상품기획 및 솔루션 상품 영업 등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향후 인터넷 마케팅 분야에서 적극 협력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e메일 마케팅에 대한 기술, 컨설팅 분야에서 협력하고 영업 및 마케팅을 공동 추진, 인터넷 마케팅 관련 공동 비즈니스를 활성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양사의 영업기반, 경험, 기술, 인적 자원 등을 공유해 e비즈니스 파트너 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인포웹은 특히 자체 eCRM솔루션(a인포메일러)을 기반으로 금강기획이 보유한 마케팅과 기획력을 결합시켜 한 단계 진보된 서비스를 제공, 매출증대와 시장지배력을 강화시킨다는 전략이다.

노종섭 인포웹 사장은 “이번 제휴로 국내 e메일 마케팅 시장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금강기획의 기획력과 영업망을 활용, 온·오프라인을 융합한 e메일 마케팅 분야의 새로운 사업영역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포웹은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메일매거진 ‘a인포메일’과 대용량 메일발송 솔루션인 ‘인포메일러’, 웹메일 솔루션 ‘액티브메일’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e메일 기반 인터넷 전문업체다. 현재 메일매거진 업계 최초로 구독자 420만명, 국내 메일매거진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다.

<이중배기자 jb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