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C코리아(대표 황준성)는 프랑스 톰슨과 국내 벤처기업인 탑텍이 합작한 다국적 AV기기 전문기업이다.
지난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DVD플레이어로 미국의 대형 양판점 베스트바이와 30만대 공급계약을 체결, 세계 DVD플레이어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특히 톰슨·켄우드·마란츠·RCA 등 세계적인 AV업체들에 DVD플레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발빠른 벤처기업의 장점을 갖춰 제품개발 능력이 뛰어나고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TTC코리아는 지난해 6종의 DVD플레이어를 개발한 데 이어 RCA와 공동으로 차세대 DVD-RW 개발에 주력해 올해 200만대 생산과 1억달러 수출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미국시장을 겨냥, 하반기부터 DVD와 AV기기, 세트톱박스를 결합한 DVD복합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TTC코리아의 DVD플레이어는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오버헤드율이 낮아 탄탄한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DVD플레이어 전제품 모두 기본사양으로 DVD·오디오CD·VCD·CDR 재생이 가능하며 MPEG2 오디오 디코더를 기본으로 내장하고 있다.
또 DTS 출력단자를 제공, 외부 오디오 기기와의 연결이 간편하며 오디오 다이내믹 범위가 103㏈ 이상으로 저음에서 고음부까지 풍부한 음량을 제공한다. 이외 10비트 비디오 DAC, 24비트 오디오 DAC를 내장해 고해상도의 화면과 섬세한 음질을 구현한다.
문의 (02)3444-4800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