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xDSL포럼(의장 박인정 단국대 교수 http://www.xdsl.or.kr)은 19, 20일 양일간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초고속 멀티미디어 통신네트워크 ADSL 및 VDSL기술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기술강좌에서는 VDSL의 시장 개요 및 표준화동향, A/VDSL 선로특성, 전송용량 및 스펙트럼 관리, VDSL의 코딩방식, A/VDSL의 서비스 및 망 구성 등에 대해 통신 전문가들의 강의가 진행된다. 문의 (041)550-3544
<유형준기자 hjyoo@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2배 빠른 '와이파이7' 도입 가속도…가정·기업·공공망도 세대교체
-
2
韓게임산업 '레벨업' 기회 …매출 30조 시대 열자
-
3
중앙일보, 220억규모 어음 1차 부도…“예금 잔액 부족”
-
4
엔에프디코리아 “충남 당진에 300MW AI 데이터센터 구축 추진”
-
5
韓 AI 네트워크 표준 개발 시동...“정부 투자 확대 필요”
-
6
SK텔레콤, 16년된 LTE망 현대화 프로젝트 가동…AI 자율운용 기반 확보
-
7
삼성, 갤럭시 XR 영국 출시…유럽서 XR 생태계 확장
-
8
[K게임 대도약, 지금이 골든타임]게임 정책, 진흥 위주로 패러다임 전환 필요…게임법 통과 서둘러야
-
9
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오딘Q: 발키리스콜' 티저 사이트 오픈
-
10
티빙 개인정보 유출 규모 혼선…“조사 아직 진행 중”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