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데이터통합(VoIP) 솔루션 개발업체인 폴리픽스(대표 김재훈 http://www.polypix.com)는 최근 영국의 대표적인 통합메시징시스템(UMS)업체인 이고시스템스(http://www.e-gosystems.com)와 상호 제품수급에 관한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계약을 통해 이들 회사는 각사 제품에 관한 공동마케팅 활동뿐만 아니라 폴리픽스는 이고시스템스의 솔루션을 아시아 태평양지역에 공급하고 이고시스템스는 폴리픽스의 VoIP관련 솔루션을 유럽전역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영국의 이고시스템스는 유럽 및 미주지역을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용 솔루션 공급업체로 AT&T, 클라런트, 크리티컬패스 등 유수의 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구축해왔으며 한국 및 아시아 시장진출 작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2개월전부터 폴리픽스와 제휴협상을 벌여왔다.
계약체결을 위해 방한한 이고시스템스의 존배니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은 『폴리픽스와 제휴를 맺음에 따라 사업영역을 VoIP 등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아태시장 개척에도 상당한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정훈기자 jhchoi@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2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3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4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
5
美 이통사 버라이즌, 미 전역서 서비스 장애
-
6
김민석 국무총리, 넥슨 찾아 “게임·e스포츠는 중독 아닌 핵심 문화산업”
-
7
우체국 금융 전산망 장애, 2시간30분 만에 정상 복구
-
8
[포토] 넥슨 경영진과 간담회 갖는 김민석 국무총리
-
9
독파모 2단계 진출한 SKT 정예팀, 멀티모달 AI로 확장
-
10
[대담회]지식재산처 출범... AI 시대 IP 패러다임 전환, 제도는 준비됐나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