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인기상품>추천상품-청호나이스 정수기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오딧세이UV」







청호나이스(대표 손시헌 http://www.chungho.co.kr)가 지난 9월 출시한 냉온정수기 「오딧세이UV」는 현재 생수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사무실용 음용수의 문제점에 착안, 틈새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이 제품의 디자인 및 품질 우수성을 강조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특히 정형화된 사무실에서 일하는 남성 직장인을 주 대상으로 해 강한 남성적 디자인을 도입, 고급스런 이미지를 원하는 사무실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은 한개의 취수구에서 선택핸들을 조정해 냉수와 온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독특하다. 온수를 온(on)시키고 절전모드를 선택하면 정수기 주변이 어두울 때 온수히터 가동을 정지시켜 전력소모를 줄여주는 절전기능도 갖췄다.




또한 인체감지 센서를 내장해 사람이 다가가면 정수기 자체에 불이 들어와 취수시 물을 쏟을 염려가 없다.




이밖에 자외선 살균기능, 자동제거수 조절밸브, 5단계 탱크수위 자동감지장치, 저소음 냉각시스템 등 냉온정수기가 갖출 수 있는 모든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청호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출시 첫달인 지난 9월 2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10월 53억원, 11월 9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청호측은 이 제품에 대해 연말까지 총 170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오딧세이UV」는 판매 외에 대여도 가능해 월 사용료 6만9000원에 렌털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다.




오딧세이UV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의 물마크와 유럽표준의 CE마크, 미국수질협회 골드실, 의료인이 선정한 좋은 정수기 대상 등 각종 상을 휩쓸어 냉온정수기 고급형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의 (02)508-8539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