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코리아(대표 강성욱) 고객지원사업부가 서비스 품질보증능력을 인정하는 국제적인 인증제도 ISO9002 인증을 취득했다. 국내 컴퓨터서비스 분야에서 ISO9002 인증을 획득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ISO9002 취득을 위해서는 경영책임·품질시스템·공정관리·교육훈련 등을 포함한 19개 항목에 대해 적격판정을 받아야 한다. 컴팩코리아는 ISO9002 인증을 획득함과 동시에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업무처리과정과 고품질 대고객 서비스 능력을 공식적으로 확인받은 셈이 됐다.
컴팩코리아 고객지원사업부 마동민 상무는 『컴팩코리아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며 『올해 강남과 강북에 서비스 센터를 새로이 오픈했으며 24시간 전화상담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주야로 대고객 서비스 문의에 응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컴팩코리아측은 컴팩 본사가 전세계적으로 고객만족도 지수를 조사하는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아시아 지역 1위를 기록했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승정기자 sjpark@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제2호 민간투자형 SW사업 중단…사업 몰이해가 빚은 참극
-
2
한화시스템, 937억 규모 한미 연합 지휘통제체계 재구축 사업 수주
-
3
개보위, '19만 개인정보 유출' 신한카드 조사 착수
-
4
[사설] KT 박윤영號, 첫 인사가 만사다
-
5
챗GPT로 쓴 글, 83%가 1분 만에 잊어…MIT “AI가 뇌 활동 단절”
-
6
국정자원 화재 석 달, 연내 100% 복구…공공IT인프라 전면 개편 착수
-
7
구글 딥마인드 긴급 보고서... "AI들끼리 협력하는 순간, AGI 탄생할 수 있다"
-
8
포지큐브, 포항공대에 통합 생성형 AI 플랫폼 'Postech AI' 공식 출시
-
9
한화시스템, 그룹 IDC '소프트웨어 정의(SDx)'로 대수술…차세대 네트워크 인력 수혈
-
10
쿠팡 '정부 지시' 주장에…국정원 “지시 없었다” 반박
브랜드 뉴스룸
×


















